국내 사업분야

공유자전거

‘소유에서 공유의 시대에 이르렀다.’라는 말 요즘 실감하시나요?

공유시대, 공유경제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share(나누다)’라는 단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그 중 주변에서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공유 서비스가 카쉐어링 서비스입니다 .
공유자전거 UMOCITY도 카쉐어링 서비스와 유사한 공유개념 자전거 쉐어링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교통체증, 대기오염, 고유가, 짧은 거리 이동수단을 해결하며, 건강한 사회 및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시작하게 된 IOT 기술을 접목한 스테이션이 따로 필요 없는 무인대여 시스템 자전거입니다.

공유전기자전거 & 전기자동차

도로 교통 체증 해소에 도움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전기 자전거가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발표된 '전기자전거 세계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전기자전거 판매량은 2012년 3,200만대에서 2015년엔 4,000만대로 약 25% 가량 증가하였습니다.

특히, 친환경 교통수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교통체증이 심한 중국과 유럽 등지에서 빠르게 그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제 한국도 점점 미세먼지와 교통체증이 심해지면서 전기자전거가 남에 나라 얘기의 교통수단만이 아니라는 게 요즘 우리의 사회적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UMOCITY는 언덕이 많은 한국지형에 맞게 제작된 공유 전기자전거와&전기자동차를 공유자전거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공유전자금융 시스템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금융 플렛폼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UMOCITY는 이런 시대적 요구에 맞춰 가상화폐의 보안(SECURE), 분권화(DECENTRALIZED), 접근제한(PRIVATE)‘개인전용’최고의 혁신 도구 BITCOIN 보안지갑을 갖춘 P2P 플렛폼 공유금융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